안녕하세요. 희망에듀입니다^^
우선 교재 인쇄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금일 1시 이후에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셨던 분이신듯 한데요.
죄송하지만 해당부분은 아까 말씀드린대로 구매하셨던 구매처에 교환요청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교재안에 문제가 안보이시거나 하시는 경우는 아니시지만 해당 구매처에 문의해보시고
안되실 경우 저희에게 연락처와 고객님 성함과 배송 받으실 정확한 주소지등을 알려주시길 바라며
해당 교재를 구매하셨던 구매처명도 알려주심 현황파악차 많은 도움이 되오니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론 이런 인쇄오류가 없도록 더욱 더 노력하는 마플이 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